코카콜라 '이모티콘 에디션' 선봬

[뷰티경제=한길주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화장품을 넘어 음료 업계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코카콜라는 28일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새로운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은 현대인들이 감정이나 기분을 이모티콘으로 표현하는데 익숙하다는 점에 착안, 각각의 메시지를 가장 잘 표현한 ‘카카오프렌즈’를 코카콜라에 담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로 탄생한 코카콜라의 '이모티콘 에디션'

이번 에디션은 ▲짜릿한 시작 ▲기분 좋은 날 ▲내 맘 받아줘 ▲솔로 탈출 ▲너 심쿵해 ▲오늘을 즐겨 ▲못 놀면 벌금 ▲오늘은 칼퇴 ▲ 대박나는 날 ▲ 수고했어 등의 39가지의 메시지와 함께 라이언, 무지, 어피치, 프로도, 네오, 튜브, 제이지, 콘 등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명이 패키지에 담긴 것이 특징이다. 1.5L 페트 제품을 시작으로 250ml 캔, 1.8L 페트, 500ml 페트 등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SNS의 발달로 이모티콘을 활용해 감정과 기분을 표현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따라, 좀더 짜릿하고 특별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인간적인 매력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이번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패키지에 새겨진 짜릿한 메시지와 각각의 메시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들의 표정과 모습을 반영한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으로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고 응원하며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을 더욱 짜릿하게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상을 짜릿하게 만들어주는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